본캐 권사도 잊지 않긔

비록 부캐 건족 검사에 홀려서 어헣헣헣헣 하고 있다 헐지라도 본캐인 곤족 권사를 안하는게 아닙니다.


나으 사랑스러운 곤족 흙누나도 얼마나 매력적인데요! 얼마나 내 취향에 맞는 이쁜....

...가 아니라.

얼마나 할 일이 많은데요! 부캐위한 용돈벌이도 해야하지, 최상급 무기들 주워다 뽀개서 보석 결정 모아서 신기한 보석함 로또질 해야지, 극마무기 재료 마아야지, 보석홈 조각 모아야지, 등등등 영석도 캐야 함은 물론이고요. 부캐가 쓸 제작 채집템도 본캐가 얻어다 오니.. 그래서 할 일이 많은지라 하루 블소 플레이타임 대부분은 본캐에 투자됩니다, 아무튼 그 본캐도 새 옷들을 몇개 얻게 되었습니다.





안개숲에서 수많은 혼천교도들을 때려잡음은 악감정이 있어서가 아니라 오로지 바로 이 무림맹 상급 문도복 때문.

곤족이 입음에도 노출도가 완전 제로! 방어력(?!) 최하!


하지만 그럼에도 색 배합이나 장식이나 뭔가 우아하고 고급한 맛이 뿜어져 나오는게 매우 탐이 났기에 안개숲에서 그만큼 오랫동안 열심히 인장작을 해야 했습니다. 세력퀘 때문에라도 끊임없이 저를 방해해주시는 혼천교도분들 덕에 많은 죽음도 경험했고 기껏 불러낸 간묘월과 태왕이 슥 사라지는 일도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무림맹 플레이어들이 무리지어 단체로 인장작 하는 희귀한 이벤트 기회들을 간신히 잡은 덕택에 얻어낼 수 있었지요.

노출도 완전 제로! 임에도 품위가 있어 마음에 듭니다. 혼천교 상급 교도복의 적흑 털코트보다 전 이게 더 좋습니다.


그리고 로제타.

로제타가 전종족 용으로 출시되었죠. 같이 세트로 나온 남캐용 정장 슈트 로제트도 요즘 호평이라지요?

특히 곤족 남캐가 말입니다, 그렇다면 곤족 여캐의 로제타는 어떨까요.




제 건족 부캐로 미리보기했을 때는 너무 펑퍼짐한게 마음에 안들었었습니다만

곤 여캐가 입으니 역시 그 우월한 흉부 덕에 괜찮은 점이 있군요.

마음에 든다! 스타킹이나 클리비지룩이나 이 정도면 안어울리는건 아니지요.

...다만, 캐쉬템으로써 좀 더 잘 디자인할 순 없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긴 합니다.

성의없이 (핏 고려없이) 그냥 린족 로제타를 단순 크기만 키운게 아닌가 하는 기분이 든단 말입니다.




그리고 홍실. 역시 백색 버젼과는 판이하게 다른 느낌입니다. 타이트한 검은 가죽 최고다!

홍실을 얻었으니 청실도 있어야할까요? 두 복장 다른 점은 가시 보호대가 장착된게 팔인가 다리인가 여부 뿐인데

굳이 그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어둠의 핏빛 상어항 도는 건 이제 그만 뒀습니다.

스펙 살짝만 더 올리고 나서 오리지널 핏빛 상어항을 돌든가 할 겁니다. 미궁은 싫고...


이하는 그냥 이미 옛날에 얻었고 포스팅도 했으나 다시 한번 입어보는 복장들.




무신의 탑이 워낙 스샷찍기 좋은 조명과 배경의 장소라서 룩덕질 하기에는 최적이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인테리어를 참 잘해 놨어요. 6층까지는 아무 컨트롤도 필요없이 순식간에 쉽게 격파하며 오를 수 있으니 그것도 좋습니다. 물론 7층 정하도는 못 넘습니다. 마황 육손도 만렙 찍고 나서조차 힘들게 잡은 사람이라 아무리 패턴이고 어쩌고 해도 못 잡습니다. 긴급 수리도구 쓰는 것도 어디 한두번이여야지 아젠 아예 정하도 잡을 시도조차 하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남들은 뭐 핏빛 상어항도 솔플 한답시고 자랑 동영상 올리죠?

전 염화대성 솔플도 못해요 깔깔깔깔 최상급 던젼 중 솔플 가능한 게 홍돈이랑 팔독모 둘 뿐. 홍돈이는 워낙 호구라 쉬울뿐이지만. 낙원대성도 우후후를 못 넘겨! 패턴을 알면 뭐해 손가락이 안따라주는데! 끔찍하게 발컨이라 패턴을 익히고 자시고 소용이 없습니다. 약간 과장하자면 비무대회가도 짱깨 오토 역사밖에 못 이겨요!

아 내가 린저씨다 그래 ㅅㅂ 내가 린저씨라고 린저씨 린저씨들 리니지 시작 할 적에 난 이니지는 커녕 테트리스도 할 나이가 안된 코흘리개 유치원생이었지만 아 내가 컨은 안되고 린저씨 쓰라고 만든 극마무기나 끼고 있는 린저씨다 썅 야이씨 개 어룿조러넞려ㅕ랴여로어ㅐ저어ㅐ너쳐$3).:8;)3&$/$-@:)$39:$;)! ㅘㅐㅕㅕㅑㅑ8:$(!;!2@.'ㅡ투ㅑ뱅&;94@.'나ㅡ후......후. 마음을 가라 앉혀야겠습니다.


정하도가 이렇습니다. 정하도가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좀먹어 들어가는 악의 존재입니다.

정하도에 대한 분노는 요즘 경천맹 기지에서 풀고 있습니다. 여기 젠되는 정하도는 무신의 탑 정하도와는 달리 호구라 깔아뭉개기 쉬우니 좀 기분풀이가 됩니다. 경천맹 인장 얻어서 경천맹도복도 얻어야지...




덧글

  • G-32호 2013/03/15 13:18 #

    모아주고 받쳐주는 디자인!!
  • 창천 2013/03/15 13:24 #

    무탑은 검사에게 가장 쉬운 던전이죠(...)
    적응되면 다른 클래스도 마찬가지이긴 합니다만..
  • 듀란달 2013/03/15 13:26 #

    극마린저 여기 손이요~.

    2차까지 만들고 다시 한 번 도전해볼 생각인데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에휴.
  • 데프콘1 2013/03/15 15:54 #

    역시 블소는 룩딸룩딸
  • 셔먼 2013/03/15 17:02 #

    홍실은 왠지 권총만 쥐어주면 베요네타가 될 것 같아요.
  • 신시겔 2013/03/15 20:19 #

    "아니, 자네는?"

    "자네였나? 나의 목걸이를 노리는 자가."

    "유감이지만 양보할 수 없네. 태사로부터 공주님을 구하기 위해선 나도 무신의 목걸이가 필요하네"

    "졌네. 이 목걸이는 자네에게 양보하도록 하지."



    다행스럽게도 이 것은 이제 과거의 추억. 어서 정하도 깨시고 징표 30개로 무탑 무기 지르세요(ㅇㅅㅇ)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삼왕국 전쟁사 또는 단순히, 영국 내전사

7년전쟁 북미전역

말보로 공작의 일생

로열 네이비 이야기

이베리아 반도전쟁

라파예트 후작의 일생

영국육군 블랙왓치 부대史


통계 위젯 (화이트)

59126
983
47075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417

I Support ROKN

2009 이글루스 TOP 100

2010 이글루스 TOP100

2011 이글루스 TOP 100

아지캉 최고

9mm Parabellum Bullet

the pillows